[G마켓]히알루로닉 리차지 앰플 50ml 2개 (8,900원 / 무료)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목록
본문
![]()
토너 따로쓰는거 있으시면 그거부터 쓴다음에 조금씩 펴바르시면 될거 같습니다.
나머지는 크림, 토너, 앰플로 단품있는데 5,900원~6,900원이고
이거는 1+1으로 8,900원이라 저렴한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건성피부에 잘 맞겠네요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39904515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