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히알루로닉 리차지 앰플 50ml 2개 (8,900원 / 무료)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03094912_PSlsQ1QJHx.jpg

 

 

토너 따로쓰는거 있으시면 그거부터 쓴다음에 조금씩 펴바르시면 될거 같습니다.

나머지는 크림, 토너, 앰플로 단품있는데 5,900원~6,900원이고

이거는 1+1으로 8,900원이라 저렴한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건성피부에 잘 맞겠네요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3990451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