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6월 첫 출하 햇다시마 실속형 1kg (11,900원/무료배송)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7165530_SCeNI1ZnFh.jpg

 

슈퍼딜 가격보고파지인줄 알았어요

정품이긴 한데 대용량 실속형이라 저렴한가봐요

가성비로 챙기실분 추천드립니다

26년 첫 출하라네요 

오래들 쓰세요~ 



https://link.gmarket.co.kr/W3f7tAm6W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