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블랙야크 남여공용 니트운동화 이지 온 (58,2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03205338_5dq2j2M8M4.jpg

 

 

20260303205337_W9QkTrVLnG.jpg

 


전체적으로 가벼워서 장시간 걸어도 부담이 크지 않을 듯합니다. 쿠셔닝도 데일리용으로 무난한 편이라 가벼운 산책이나 

여행용 세컨 운동화로 신기 괜찮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느낌인데 발볼 

있으시면 반업 고민해보셔도 될 듯합니다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8087239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