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블랙야크 남여공용 니트운동화 이지 온 (58,2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 조회
- 목록
본문
![]()
![]()
전체적으로 가벼워서 장시간 걸어도 부담이 크지 않을 듯합니다. 쿠셔닝도 데일리용으로 무난한 편이라 가벼운 산책이나
여행용 세컨 운동화로 신기 괜찮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느낌인데 발볼
있으시면 반업 고민해보셔도 될 듯합니다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80872390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