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노스페이스 테디 플리스베스트 최저가 (63,750/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후기보고 사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먼저 사입어보고 후기 같이 남겨봅니다

 

기대이상 착용감이라 바로 택 뜯었고

두껍지 않아서 간절기 아우터 겨울 이너로 입기 좋을 거 같습니다

안감은 덧댐처리 되어 있어서 티셔츠랑 

마찰이 없는게 가장 만족스러웠고 

플리스원단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정가는 139,0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반값에 제 것만 샀습니다

여성사이즈도 나와서 눈치 보이시면 1개 값에 2개 

개이득 생각하고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181cm 72kg XL사이즈 입니다

 

 

20260618170223_Xp7kYOSyax.jpg

 

 

20260618171052_ocqpwuF3xP.jpg

 

 

20260618171055_1HHILBljzs.jpg

 

 



http://m-gs.kr/p/01/112574350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