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노스페이스 테디 플리스베스트 최저가 (63,750/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후기보고 사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먼저 사입어보고 후기 같이 남겨봅니다
기대이상 착용감이라 바로 택 뜯었고
두껍지 않아서 간절기 아우터 겨울 이너로 입기 좋을 거 같습니다
안감은 덧댐처리 되어 있어서 티셔츠랑
마찰이 없는게 가장 만족스러웠고
플리스원단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정가는 139,000원이라고 되어있는데 반값에 제 것만 샀습니다
여성사이즈도 나와서 눈치 보이시면 1개 값에 2개
개이득 생각하고 구매하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181cm 72kg XL사이즈 입니다
![]()
![]()
![]()
http://m-gs.kr/p/01/1125743503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