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K2 씬에어 NEW 바이브 151,36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06120736_iNyZoYnFFH.jpeg


 


 


 


매년 씬에어 구매하는 씬에어 마니아입니다






참고로 씬에어 바이브 이건 여성용입니다






남성용은 따로 안나오고 보통 공용으로 나오는데 여성용만 보이네요






와이프꺼랑 해서 한철 잘입고 당근하고 1년 이월된거 역시즌때 사고 반복






씬에어는 오리지날(슈퍼라이트), 바이브 , 포스 , 앱솔루트 , 에이스






이것중에 디자인 보시고 사시면 당근도 편하고 평타 이상은 칩니다






그리고 공통점은 핏이 상당히 오버핏이라 정치수 가도 이쁜데






과한 오버핏 싫어하시면 한치수 내려도 크게 관계없더라구요






저나 와이프나 항상 정치수 오버핏으로 입습니다














평시 가격은 






라이트 18만원대






에이스 17만원대






바이브 20만원대


 


포스 18만원대






앱솔루트 40만원대인데














역시즌에 사면 평시가보다 2~30프로 정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죠 


 


여기서 안팔리는 색상이나 사이즈 이런건 시즌때 좀더 싸지기도 하구요






해마다 구매하는 이유는 기능이나 성능?적으로는 사실 매해 나오는게 거기서 거기인데






핏 디자인만 바뀝니다. 저한테 제일 잘맞는 핏(22년제품) 이런건 당근 안하고 가끔씩 입구요






씬에어 궁금한거 댓글 달아주시면 아는선까지 댓드립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3690870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