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국내산 백다다기 오이 3kg (카페6,82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2184048_4atb91PE1H.jpeg

20260512184101_bIFuIumd0i.jpeg

당일수확해서 온다고 하고 씨앗부분이 적어서 쓴맛도 거의 없다고 하네요

양 많아서 피클로 만들어 먹거나 냉채로 해먹으면 좋을듯 합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914999051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