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국내산 백다다기 오이 3kg (카페6,82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4 조회
- 목록
본문
![]()
![]()
당일수확해서 온다고 하고 씨앗부분이 적어서 쓴맛도 거의 없다고 하네요
양 많아서 피클로 만들어 먹거나 냉채로 해먹으면 좋을듯 합니다
https://www.11st.co.kr/products/9149990510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