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화과방 큐빅양갱 24개입 (13,900원 / 무료)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목록
본문
![]()
주로 어르신들 선물용으로 많이 쓰이는데
적당히 달아서 간식이나 당보충용으로 직접 드셔도 괜찮습니다.
딸기맛같은건 애들한테 줘도 잘먹을거같네요
https://service.toss.im/shopping/c/89704671?ai=30092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