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언더아머 윈드브레이커 바람막이자켓 [85,68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구매링크는 제휴 링크로 전환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제휴사로부터 일정비율의 커미션을 지급받습니다.

요즘 날씨 진짜 애매하지 않나요

아침엔 쌀쌀하고 낮엔 덥고 갑자기 비까지 오고;;


그래서 가볍게 입을 바람막이 찾다가 하나 샀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공유해봅니다


일단 제일 놀란 건

비 살짝 맞았는데 물이 그냥 튕겨나감;;


완전 우비 느낌은 아닌데

생활방수? 그 정도는 충분히 되는 듯


그리고 이거 진짜 가벼움

입은 느낌 거의 없는데 바람은 또 막아줘서

출퇴근용이나 운동할 때 입기 딱 좋네요


땀 차는 느낌도 거의 없어서

요즘 같은 날씨에 그냥 계속 입고 다니는 중입니다


핏도 막 크지도 않고 딱 깔끔하게 떨어져서

막 입기용으로 괜찮은 듯


색도 무난한 거 많아서 하나 사두면

여기저기 돌려입기 좋을 느낌이에요


가격도 지금 보니까

이 정도면 그냥 하나 쟁여두는 게 맞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는

요즘 날씨용으로 이만한 거 찾기 쉽지 않은 듯합니다


혹시 이런 스타일 입어보신 분들

사이즈 원래 정사이즈 가면 되나요?

조금 여유있게 가야 되는지 고민되네요

 

20260419191555_qkkurXETGB.jpg

 

 

20260419191557_pasCHlbzMq.jpg

 

 

20260419191559_LTiTZwRIzy.jpg

 

 

20260419191602_OmDkLyfXPK.jpg

 

 

20260419191604_OabM05IwPX.jpg

 

 

20260419191606_UAgHFIT2ZV.jpg

 

 

20260419191606_YQjxl0i94r.jpg

 

 



https://link.coupang.com/a/er7bm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