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알리] 묘조 잇페이짱 야끼소바 134g 12개 11,524원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67 조회
- 목록
본문
GS 슈퍼마켓,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일본 수입 야끼소바 컵라면 입니다.
개당 2-3천원대에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유통기한 6월까지라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야끼소바 좋아하시면 먹을만 합니다.
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 먹는걸 추천 드립니다.
무료배송이고
코인 할인 적용시 10,372원 입니다.
https://a.aliexpress.com/_c3sA6NL7
관련 정보: https://a.aliexpress.com/_c3sA6NL7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