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도아리빙 5중 스텐 편수냄비 (12/14/18cm)(13,490/무배)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9 조회
- 목록
본문
![]()
![]()
![]()
![]()
한 번 써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사이즈별로 쓰임이 달라서 여러 개 두고 쓰기 좋네요.
5중 바닥 구조라 열도 고르게 올라오는 느낌이고
스텐이라 오염 걱정 없이 쓰기 편합니다.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86309389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