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바일]LG망/KT망 알뜰폰 5G 300분/15GB+1Mbps (월 1,100원)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24173956_K9lHq43AMI.jpg


 


1. [월 1,100원] 300분/(5G)15GB+1Mbps 6개월


2. [월 14,300원] 통화문자 무제한/10GB+1Mbps


3. [월 990원] 500분/(5G)23GB 6개월


4. [월 12,100원] 통화문자 무제한/17GB+1Mbps+ 밀리의서재 매월 제공




선착순 알뜰폰 떠서 공유해봅니다.


리뷰작성하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덤으로 주네요.


LG망/KT망에 5G급이라 괜찮네요


 



https://asiamobile.kr/view/eventpage/event_detailList.aspx?seq=108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