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모바일]LG망/KT망 알뜰폰 5G 300분/15GB+1Mbps (월 1,100원)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 조회
- 목록
본문

1. [월 1,100원] 300분/(5G)15GB+1Mbps 6개월
2. [월 14,300원] 통화문자 무제한/10GB+1Mbps
3. [월 990원] 500분/(5G)23GB 6개월
4. [월 12,100원] 통화문자 무제한/17GB+1Mbps+ 밀리의서재 매월 제공
선착순 알뜰폰 떠서 공유해봅니다.
리뷰작성하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덤으로 주네요.
LG망/KT망에 5G급이라 괜찮네요
https://asiamobile.kr/view/eventpage/event_detailList.aspx?seq=108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