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5/1~3)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6 조회
- 목록
본문
https://campaign2.naver.com/npay/fridays2/
페이지로 이동해서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금/토/일에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 500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목요일에 적립됩니다
같이 사용하기 좋은 편의점 이벤트는 오늘 변경됐기 때문에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관련 정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5/1~3)_1.webp](https://eeye.co.kr/data/file/deal/760e85bb2b9ea3b8b1fb7187fd6567b5ac60d318.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