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2/27~3/1)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https://campaign2.naver.com/npay/fridays2/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2/27~3/1)_1.webp





564654645645.png


 


페이지로 이동해서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금/토/일에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 500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목요일에 적립됩니다


 






관련 정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