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2/27~3/1)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 조회
- 목록
본문
https://campaign2.naver.com/npay/fridays2/
페이지로 이동해서 혜택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금/토/일에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1일 1회 500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목요일에 적립됩니다
관련 정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네이버페이] 금/토/일은 편의점 가는날 (2/27~3/1)_1.webp](https://eeye.co.kr/data/file/deal/c12fe359fa12e4a508ce782516345737b66eee8e.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