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2인분 (7,92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9110732_6g723WIPOR.png


 


이거만 사도 무배 가능해요 


컬리 2만원이상 안넘으면 이거 하나 넣어서 구매하면 무배 되더라구요


 


냉메밀 식당가서 먹긴 아깝고 할 때 집에서 먹기 좋더라구요



https://shopping.naver.com/window-products/kurlynmart/12274483854?site_preference=device&NaPm=ct=mpbzp7u1|ci=shopn|tr=tdl|hk=3e84b8f72547e7234dc7d954374f685513aef4b9|trx=undefin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