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위닉스 22L 인버터 제습기 (멤버십고객 368,970/추가포인트4만/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닉스 인버터 제습기 중 최고 용량대인 22L 가격 좋네요!

에너지효율도 1등급!

 

쿠폰가 368,970나오고

네이버쇼핑라이브 경유시, 포인트 43,485원 나오고

 

농협카드있으면 추가 3%할인됩니다.

체감가 거의 30만원대라 

인버터없는 16-18리터 가격대 나오네요

 

라이브혜택 자정까지 유지된다고하니 장마전에 미리 겟하셔도 좋을거같습니다!

 

https://naver.me/G5kkRBcf

 

 

 

20260526192938_alhbkQBxLc.png

 

 

20260526192938_MJIAfuUm1N.png

 

 

 



https://naver.me/5mvvZZ24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