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위닉스 22L 인버터 제습기 (멤버십고객 368,970/추가포인트4만/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 조회
- 목록
본문
위닉스 인버터 제습기 중 최고 용량대인 22L 가격 좋네요!
에너지효율도 1등급!
쿠폰가 368,970나오고
네이버쇼핑라이브 경유시, 포인트 43,485원 나오고
농협카드있으면 추가 3%할인됩니다.
체감가 거의 30만원대라
인버터없는 16-18리터 가격대 나오네요
라이브혜택 자정까지 유지된다고하니 장마전에 미리 겟하셔도 좋을거같습니다!
![]()
![]()
https://naver.me/5mvvZZ24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