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오뗄 고기완자300g+큐브스테이크500g+바베큐폭립500g(9,500원/멤버십 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8 조회
- 목록
본문
![]()
![]()
![]()
유통기한임박이라 싸게파는듯합니다
오뗄제품 몇개먹어봤는데 기본은하더라고요
1번구성이 좋네요 ㅊㅊ
폭립말고는 한달정도 남았는데 한끼먹을용으로 나쁘지않네요
https://naver.me/FBM1JZbx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