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오뗄 고기완자300g+큐브스테이크500g+바베큐폭립500g(9,500원/멤버십 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11201455_HHR0CLdEVl.jpg

 

 

20260311201454_lHqx7EGTM7.jpg

 

 

20260311201447_MFFjdcM1Mr.jpg


유통기한임박이라 싸게파는듯합니다

오뗄제품 몇개먹어봤는데 기본은하더라고요

1번구성이 좋네요 ㅊㅊ

폭립말고는 한달정도 남았는데 한끼먹을용으로 나쁘지않네요

 

 

 

 



https://naver.me/FBM1JZbx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