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삼성 1등급 인버터 제습기 18L 26년형(카드566,32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06154411_FI1itpnCsP.jpeg


20260306154416_WS8EXqPlez.jpeg

20260306154414_8qHHfBn2XU.jpeg

 

연속배수 가능한 1등급 인버터 제습기 입니다

26년형이고 출시시기랑 브랜드위크랑 맞물려서 할인하는 거 같은데

쿠폰 적용하시고 카드 10% 할인받으면 566,320원에서

멤버십 기준으로 N포인트 적립받으면 55만원대,

포토리뷰 상품권 5만원에

라이브 중 구매하면 네페2만원 교환권까지 해서 체감가 48만원대까지 내려갑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dmart/products/1313733159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