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동원 딤섬 하가우 300g x 2개 (8,38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07130225_Fgo8WCnioy.png


 


이 딤섬 맛있어요 ㅜ 
만두피 얇지도 않고
이거만 사도 무배고


컬리N마트에서 장볼 거 있으시다면 이거 같이 담으면 2만원 안넘어도 무배 됩니다!



https://shopping.naver.com/window-products/kurlynmart/12274590229?site_preference=device&NaPm=ct=mno3bk0m|ci=shopn|tr=tdl|hk=d64045cf0e5f0da908bd9d05beb958032ca63099|trx=undefin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