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김치볶음 1kg (3,990원/3,000원)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16115342_Kj6FXylqg2.jpg

전에 뽐뿌에 올라와서 한번 사먹어봤는데 이정도 가격에 맛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괜찮은 가격에 올라와서 공유합니다.

 

지난번 가격보다는 몇 백원 비싼데 택배비가 좀 내려서 총 가격은 비슷할거 같습니다.

 

양이 많아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보관했다 꺼내 먹으면 맛 괜찮고 좋아요.

 



https://naver.me/5Z1RvhAJ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