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김치볶음 1kg (3,990원/3,000원)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목록
본문
![]()
전에 뽐뿌에 올라와서 한번 사먹어봤는데 이정도 가격에 맛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괜찮은 가격에 올라와서 공유합니다.
지난번 가격보다는 몇 백원 비싼데 택배비가 좀 내려서 총 가격은 비슷할거 같습니다.
양이 많아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보관했다 꺼내 먹으면 맛 괜찮고 좋아요.
https://naver.me/5Z1RvhAJ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