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벤츠 이래도 될까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유리 샌딩작업이랑 대시보드불량이

하이라이트인데 준비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아직 좀 서툴러서요

 

 

-2016년 4월 13일
송도 벤츠 전시장 L**딜러와 벤츠 cls250계약(계약금 백만원 입금)

 

-4월30일
잔금 입금

 

-5월4일(차량인수 예정일)
오후 2시경 L** 전화

상의도 없이

차는 서울에서 왔는데 임판번호도 없이 탁송으로 유리막 코팅 시공 업체에 보냈다고

그런데 업체 사장이 앞유리 기스가 4군데 있다고(확인해보니 5센치정도 4개)

L**에게 전화가왔었다고함

L**는 기스가 있었음에도 썬팅 루프스킨 진행시킴
루프스킨은 20년 동안 루프스킨만 한 전문가라네요

나중에 L**가 이실직고 하기를

썬팅업체 직원 중 한명이 루프스킨 작업 경험이 있어 하는김에 같이 했다고 하네요

번호판은 차량 등록 후 서울에서 할아버지 지하철 퀵으로 올 예정이어서 시간이 아주 오래걸린다고함

즉 하자 있는 차를 고객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작업 후 등록까지 해버림
오후 6시경 L** 전화
작업 끝나고 유리 기스가 있지만 차가 전시장으로 와서 번호판 달았다고함
오후7시경
전시장 방문 후 차량유리 및 루프스킨(나도 할 수 있을 정도) 하자 확인 후 너무 화가나 그냥 나와버림

신차 교환 요구했으나 차량에 하자가 있지만 이미 등록을 했으니 불가하다고 함

 

-5월13일
오후 2시
차 앞유리 100%복원작업 끝냈으니 차 가져가라고함

제 동의도 없이 유리 샌딩작업으로 앞유리 불량 심해짐

L**와같이 차량 확인 중 대시보드(가죽) 에 본드 등에 녹아 내린 긴 자국 발견
딜러가 A/S센터 입고후 100% 복원 약속

인상 팍 쓰면서 차좀 가져가라고 해서 순간 기에눌려

차량인도 후 인수증 싸인

오후4시
운전석 천장에 500원짜리 동전만한 검정색 얼룩발견해서

L**에게 문자 넣으니 답변없음

주말지나 전화하니 인수후발견이라 책임없다고 오리발

 

-5월16일
차량 센터 입고
담당 어드바이저 천장 및 대시보드 하자보수 불가능하다고


A/S센터에서 트렁크 레터링 제거중 제조과정에서 찍혔는데

위에다가 그냥 cls250d를 붙힌 사실 발견

 

L**에게 천장얼룩 대시보드 복원불가하다는 것과 트렁크부분 전달
L**는 일단 인수했으니 본인 책임 전혀없다고 180도 태도 돌변

 

-5월17일 오전
해당차종 운전석 안전벨트 커버가 떨어짐

-5월17일 저녁
해당차종 앞범퍼 프레임 떨어짐

 

-5월18일 송도 전시장 항의방문
<지점장 답변>
인수후 일어난 일들이니 지점장 일체 책임 없음을 통보받음

난 아무 힘이 없다고

무늬만 지점장이지 아무 권한이 없다고

할려면 지 직원인 L**이 상대로

소보원 신고 등 할수 있는 거 다해보라고 함
그럼 인수전 대시보드 해결하라고 하니
그 또한 이유는 없고 책임질수 없다고 함

이게 회사인가 본인 직원이 실수 했는데 지는 아무 책임 없다고 빠지는

의심스러우면 한번 만나보세요

 

이런거죠

지들은 법으로 다 방어할 준비가 철저하니

기관을 통해 법적으로 들어와라

너도 고생좀 해봐라

 

지점장과의 3시간중

지점장이 한 유일한답변

거의 말투가 대통령이며 가슴에는 별표하나 달고 양복입고 온갖 폼은 다 잡으며

유감입니다

 

정말 너무 억울합니다
글로 있었던 일들을 기술하기가 너무 힘이드네요
무엇보다도 차량인도 과정에서 문제있으시 신차교환요구를 애초에 막기 위하여 임시번호판도 달지않고 작업을 지시하고 작업도중 문제가 있었음을 인지하고도 차량을 등록하고나서, 등록했으니 교환불가를 통보하고
이후에 발생되는 하자들

유리 스크래치4군데
천장얼룩
가죽대시보드 녹아내림(대시보드 검정, 녹은 부위는 녹색)
불량 루프스킨 작업
트렁크 찍힌자국(A/S센터에서는 도장을 할 경우 사고차가 된다는 통보)
운전석 안전벨트 불량
앞범퍼 불량

너무 여러가지 하자들이 많아
이대로 수리를 끝냈다면
출고후 5일만에 중고차가 된다고 생각하니 정말 너무 화가납니다

 

차량(8420만원)을 벤츠중고사업부에 매물 의뢰하니 6550만원 통보

출고후 5일만에 2000만원 차량가격 하락  

 

상대적으로 무지할 수 밖에없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어떻게는 빨리 등록시키고 인수증만 싸인 받은 후
일체의 보상의무 및 책임 없음을 통보하는 업계의
관행을 반듯이 뿌리 뽑아야 합니다

거대 기업을 상대로 개인이 상대한다는게 너무 힘이듭니다

 

회원님들

아무리 이런 일이 있어도 우리는 벤츠라는 차를 구매할 수 밖에 없겠죠

저도 그렇구요 벤츠라는 차가 좋으니까요

 

제 경험 자세히 읽어 보시고

정말 교훈삼아 절대로

인천송도지점에서는 특히 L** 같은 사기꾼하고는

거래하지 마세요

스트레스 받아 죽습니다 

차는 전시장 앞에 내팽개쳐놨습니다

지점장 왈 영업방해로 고소하겠다네요

 

회원님들 항의 전화 또는 문자가 정말 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지점 032 860 3300

 

소보원에 신고는 했는데

한달정도 기다려보라하고 솔직히 권고해줄뿐이지 강제성도 많이 없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한성자동차 고객센터 답변은 정말 멘붕입니다 

신고하세요

어짜피 소보원 사람들 자기가 다 안다

신고하면 어짜피 자기한테 연락오니 그때 연락주겠다

정말 갑중에 갑 행세는 다하네요

 

 

모두 명심하세요

딜러는 말할것도 없고

송도 지점장 마인드 쓰레기 입니다

딜러들 당연히 실수(하자 확인 못하는) 할 수 있죠 그런데 그거 혼자 해결하기 힘들때 있죠

그럼 지점장(사장)이 도와줘야죠 회사라도

제가 알아냈는데 다른 지점 지점장들은 아니라고 해요

직원이 실수하면 여러가지로 도와준다고 해요(현금보상&무상교환 알선&신차교환 등)

그런데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이사람 100번넘게 말함니다

10원한장 해줄 수 없다

여러분들도 혹시 송도 다른 딜러와 문제 생기면 정말 아무도 도와줄 사람 없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점장 어록

 

지점장 왈

고객님 차에 생긴 문제들은

기분상의 문제지

안전에 문제는 전혀 없으니 해드를수 있는게 전혀없다

고객님께서 유난히 예민하시다네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35 M 카앤톡  최고관리자
93,584 (79.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