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에 해당 브랜드를 폄하하거나 비난하고자하는 의도는 없으나 억울함을 표현, 브랜드 상대 정식 이의 신청을 하기 위해 유사사례를 찾아봅니다.
* 위 18초짜리 짧은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차는 20년 4월경에 신차구매한 팰리세이드 3.8 휘발유 차량입니다,
약 6개월간 아무런 문제 없이 만족하며 가족들과 함께 차량을 탔습니다,
그리고 10월 5일경 엔진오일 교환하는김에 1년차 정기점검을 받았습니다,
차량점검에서 각종오일 누유 밧데리 등 아무런 문제가 없다하여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그 후 10월 17일 18시경 친구 결혼식 참석 후 가족과 동물원에 방문, 주차 후 시동전원 버튼을 누르자 정상적인 차량의 파워오프 상태가 아닌 모든 전원이 순간적으로 다 오프가 되고 약 10~20초 동안 아무런 기능에 반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현대서비스를 부르기 위해 차문을 열자 다시 전원기능이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그날은 잠시 오류인가 보다 싶어서 그냥 운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후 10월 28일 11시 30분경 돌지난 아들을 데리고 병원을 방문하기 위해 병원 인근 주차장에 차량을 세우기 위해 P버튼을 누르는 순간 차량 내 모든 전기적 기능이 마비가 되듯이 비정상적인 파워오프 상태가 되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일단 휴대폰을 꺼내 들었고 시동전원 버튼을 그냥도 눌러 보고 브레이크를 밟은 상태에서도 눌러 보았고, 이전 처럼 일시적 오류인가 해서 차문을 열어도 보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전 현대서비스에 전화를 하고 주차장을 관리하던 주인분과 종업원분이 차량에 탑승하여 이런저런 버튼을 눌러보고 그래도 안되자, 차량의 본네트를 열고 이곳 저곳을 보시더니 닫으시고, 다시 차량에 탑승하려 문을 열자 차량이 정상적인 기능을 하였습니다,
약 20분 후 블루핸즈 기사분이 출동하셔서 차량의 이름모를 기계를 끼워 확인하더니 모두 정상이다, 정상작동하여 해줄수 있는게 없다하여 필요 시 서비스센터에 예약 후 방문해보라하고, 찍어 놓은 영상을 보여주었으나, 이 외 다른 문제해결 방향을 제시해 주지 않고 자기들은 협력업체이니 본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라고만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그리곤 저도 감정이 상해서 따졌습니다, 아기도 그렇고 가족이 타는 차인데 이렇게 시동꺼지는 현상을 그렇게 쉽게 이야기 하시면 안된다고, 두번 다 운행중이 아니라서 다행이지 운행중에 그렇다면 어떻게 할 것이냐고, 그래도 당장 자신은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하여 보내드리고, 구매처를 통해 민원을 이야기 하니 현대서비스 주재원인가 하시는 분이 연락이 오셔서 '디로그'라는 기록 장치를 달고 다시 그런 문제가 생기면 버튼을 눌러 점검하여야 한다고 했습니다, 실험대상이 되는 기분이 었습니다, 그래서 그것 보다 차량의 본네트를 닫으면서 다시 작동을 하는 것 보니 접촉불량이 의심스러운데 차량 내 접촉불량을 모두 점검해 달라 하였으나, 디로그라는 기계를 달고 이상이 생기는 것을 확인 후에 점검을 해주겠다고만 하였습니다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고 저 또한 제 차 문제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긴글을 작성하였습니다.
위와 유사한 사례가 있거나 이에 대한 내용을 알고 계신분이 있다면 답글 또는 쪽지를 주신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긴 내용이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냥 고쳐서 탈수 있으니 AS 받아서 타시면 됩니다.
원래 고치면서 타는거죠~
그리고 블루핸즈는 잘 몰라요~ 어차피 그냥 대리점이라서~
그냥 고쳐서 탈수 있으니 AS 받아서 타시면 됩니다.
원래 고치면서 타는거죠~
그리고 블루핸즈는 잘 몰라요~ 어차피 그냥 대리점이라서~
보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동호회 가서 찾는게 빠를듯
충고감사합니다!
더 늦기전에 차 파세요.
진심입니다
게속 시동꺼짐 현상있으면 블루핸즈나 직영만 다니지 마시고 박병일 명장님 계시는곳이나 유명 유튜브에서 운영하는 센터도 좀 가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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