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에서 화재가 나서
차량에 불꽃이 떨어졌습니다.
쉐보레 지정 유리업체?에 가보니 불꽃 떨어진 부분의 유리의 겉이 녹았다고 합니다.
흡집이 앞, 옆, 뒷 유리에 생겼고 지워지지 않습니다.
삼성화재 앱에 들어가보면 사고접수에 과실 0%라고 나와있습니다.
흠집은 약 20~30군데에 났고 운전은 할 수 있는 상황이라
출퇴근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근데 보험처리 진행이 너무 더딥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8월 15일 저녁 - 사고 발생
8월 16일 - 보험사에 사고접수
담당자 지정 - 울산대물센터 직원
8월18일 - 담당자의 사고 사진요구
- 사고 사진 보냄
담당자 그 후로 감감무소식
8월 21일 - 제가 먼저 진행상황 문의연락함.
그래도 답변없음
8월 24일 - 다시 제가 먼저 진행상황 문의연락함
그제서야 사고건이 많아서 지연되니 기다리라고 연락옴
8월 28일 - 자동차 견적서를 떼서 보내달라고 함
9월 1일 - 견적서 떼서 보내줌
- 한전과 얘기해보고 연락주겠다 함.
9월 2일 - 사고 사진 다시 보내달라고 하여 보내줌
.
.
.
. 그 후로 지금까지 연락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