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폭스바겐 하루라도 빨리
한국시장에서 퇴출 기원 합니다.
대한민국을 얼마나 개똥으로 보면 이런 행위를 할까요?
수입차 국산차 타시는 분들
1. 차주가 서비스 센타에서 3년 무상보증 받을때마다
차량 품질보증서 담당자 에게 제출하고 확인받고 보증수리 받나요 ?????
* 품질 보증서가 에버랜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입니까 ???? *
2. 차주가 서비스센타에 들어갈때마다 수리요청서 직접 작성하나요 ???????
3. 통상 당일수리가 국산차량도 어려운데 수리 받을때 마다
차주가 서비스센타 직접 가서 품질 보증서 제출하고 수리요청서 작성해야
정비 예약이 가능합니까 ?????
지금까지 전화 예약하고 몇주후에 수리 받은건 뭔지요 ????
아래 내용은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 답변서 입니다.
참으로 말이 안나옵니다.
아우디 폭스바겐 타시는분들 보증수리 몇일 안남은 상황에서
서비스 센타에서 보증수리 거부할수도 있으니
미리 통화중일때 녹취를 해야겠습니다 .
아우디폭스바겐 본사 앞에서 차량 불질러 버리고 싶습니다.
저의 죄라면 아우디 구매한것 이게 저의 죄입니다.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