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제네시스 G80 RG3 결함을 고발 합니다

4월 22일 차를 출고 받고 썬팅샵에 보관 중 스트럿바 등의 볼트 풀린 자국을 발견해 

영업 사원 + 주재원 등과 해당 사항 관련 항의를 진행 하였으나

해당 볼트 풀린 자국은 정상이며 모든 신형 G80 에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모두 존재 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중고차를 이미 처분한 시점으로 가족과 탈 차가 필요하여 긴급 코드를 요구 하였으나

절대 불가하여 지금 다시 계약해서 다시 6개월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여

어쩔 수 없이 해당 차량을 인수하고 29일 번호를 달았습니다.

 

29일 번호 등록 후 어버이날 등의 일정으로 처가를 방문하여 

30일 시승식 등을 한 후 5월 1일 셀프 세차및 광택을 완료 하고 

시동을 걸자 갑자기 수없이 많은 경고등 ( 브레이크 이상, 타이어 이상 , ....., )이 발생 하였으며,

비상등 동작이나 모든 기계장차가 동작하지 않았습니다.

제네시스 긴급 구난 센터에 연락 였으나 해당 시스템이 이미 망가진 후라 통화 연결 불가 하였고,

개인전화로 연락하니 휴일이라 점검이 불가능 하고 

일단 차량을 전주 센터에 입고 하고 대차를 해준다 하여 대차를 이용해 귀가 하였습니다.

 

사진 및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완전히 운행 불가 상황임에도 해당 차량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 하다는 현대의 입장 입니다. (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있으나 현대차는 되지만 제네시스는 안된다는 답변)

 

해당 현상이 시동건 시점의 이상이 아닌 운행 중 발생 했다면

저와 제 아내 그리고 제 두딸은 이 세상 사람이 아닐 수도 있는 중대 사항 입니다.

 

관련 하여 제조사와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조언 부탁 드리며,

G80의 구매 예정인 분들은 구매 보류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gY3X7cr0KRU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22 22  실버
44,659 (85.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