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AIR 요금제 5G 완전무제한 체감 1.7만원 12개월 (58,0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SKT 5G망 완전무제한 요금제 하나 나와서 올려봅니당~~



20260321125039_YVtltOF12Q.png


 



20260321125040_r6lXjYSKxK.png


 



20260321125041_z5mgaTe7dW.png


 


 


알뜰폰은 아니고 SKT 쪽 AIR 요금제입니다.


 


조금 번거로운 부분은 있지만


12개월 기준으로 보면 가격 꽤 괜찮아서 공유합니다.


월 58,000원


포인트 이번달 기준 4.1만원 정도 지급


→ 체감가 월 1.7만원대 (실제로는 1.5~1.7 사이 느낌)


지급 포인트는 Air 앱에서 네이버페이로 전환해서


요금 납부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하면...






통화 / 문자 / 데이터 완전무제한 (SKT 5G망 제대로 씀)


핫스팟 50GB


약정 없음


유심 / eSIM 무료 (eSIM 개통 시 1만 포인트 추가 지급)


에이닷(A.) 통화녹음 지원 (아이폰 통화녹음 되는 거라 알뜰폰 유저들한테 특히 좋음)






참고 사항






T멤버십 적용 안 됨


가족결합 할인 없음


포인트 매달 앱 들어가서 네이버페이로 바꿔야 하는 번거로움 있음


부지런하면 만보기나 미션 돌려서 추가 포인트 더 챙길 수 있음






이번 이벤트 기간


3/20 ~ 3/25 (기간 짧으니 서두르세요)


추천인 코드 이런 거 없고, 앱 깔면 SKTAIR 자동 입력됩니다.


12개월 꽉 채워서 포인트 다 받아먹고 해지하면


알뜰폰보다 훨씬 가성비 좋을 듯합니다.


특히 아이폰 통화녹음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고려해볼 만해요.


 



https://cloudfront.sktair.com/events/01/skair.html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