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어]5G망 100GB+5mbps 12개월 3.5만 포인트 제공 (47,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코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목록
본문
![]()
![]()
![]()
![]()
![]()
SKT 다이렉트 요금제입니다
-통화문자무제한
-핫스팟50gb
-에이닷가능
-이심/유심무료인데
이심개통시 1만포인트 추가지급 있으니 이심이 좋긴하겠네요
멤버십과 결합할인 혜택은 안됩니다
조금 번거롭긴 한 부분이지만 SKT는 네이버페이로 요금납부 가능해서 에어 앱에서 들어오는 포인트를 네페로 바꿔 요금 납부 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지급일이 상세히 나와있지 않아 찾아보니
오늘 가입을 예시로 들면(100GB 요금제 기준)
보너스팩(2.5만)은 3/26~27년 2/26까지 12개월지급
이벤트코드(1만)은 5/15~27년 4/15까지 12개월지급
포인트 지급날짜에 차이가 있어
이벤트코드 만료까지 사용하는 것 보다
보너스팩 만료기한에 맞춰 3/26일까지 사용 후 이동하는게 베스트 같습니다.
3/12(목) 내일까지 개통해야 이벤트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sktair.com/air2026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