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에어]5G망 100GB+5mbps 12개월 3.5만 포인트 제공 (47,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11150953_YfK5og5Pet.jpeg

 

 

20260311150955_bFwSDBrEdO.jpeg

 

 

20260311151004_2PK8ZCBsmf.jpeg

 

 

20260311151007_OIAhmw5wo3.jpeg

 

 

20260311151012_z4lwM9Lofs.jpeg

SKT 다이렉트 요금제입니다


-통화문자무제한

-핫스팟50gb

-에이닷가능

-이심/유심무료인데

이심개통시 1만포인트 추가지급 있으니 이심이 좋긴하겠네요

멤버십과 결합할인 혜택은 안됩니다


조금 번거롭긴 한 부분이지만 SKT는 네이버페이로 요금납부 가능해서 에어 앱에서 들어오는 포인트를 네페로 바꿔 요금 납부 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지급일이 상세히 나와있지 않아 찾아보니

오늘 가입을 예시로 들면(100GB 요금제 기준)


보너스팩(2.5만)은 3/26~27년 2/26까지 12개월지급

이벤트코드(1만)은 5/15~27년 4/15까지 12개월지급


포인트 지급날짜에 차이가 있어

이벤트코드 만료까지 사용하는 것 보다

보너스팩 만료기한에 맞춰 3/26일까지 사용 후 이동하는게 베스트 같습니다.  


3/12(목) 내일까지 개통해야 이벤트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sktair.com/air2026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