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AM]에디파이어 D32 테이블탑 무선 스피커 (134,000원/3,000원)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목록
본문
![]()
유튜버 기즈모 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v=ErsF7_0bZnk
LDAC, 에어플레이 지원
60W 출력이고 유선,무선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스탠모어쪽 외관느낌이 비슷한 모델이에요
해외배송인게 좀 아쉽지만 배송비 포함해도 14언더로 나오네요
인테리어용으로 두고 쓰기에도 괜찮습니다
https://www.kream.co.kr/products/819127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