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바일]매일 5GB + 소진 시 5Mbps 7개월 +Npay 1만 (16,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4174020_fcD1L74gDZ.png

 

 

20260514174022_JkA7vLDZU4.png

 

 

20260514174021_MTjYAJThLP.png

 

(사진1)

매일 5GB, 소진 시 5Mbps 통문무 7개월 16,900원

https://www.kgmobile.co.kr/plan/26


(사진2)

월 100GB, 소진시 5Mbps 통문무 7개월 16,900원

https://www.kgmobile.co.kr/plan/310


(사진3)

월 11GB, 매일 2GB씩, 소진 시 3Mbps 통문무 7개월 10,000원

https://www.kgmobile.co.kr/plan/27


토스로 똑같은 조건으로 가입했는데 이게 더 저렴하네요..

한 달만 요금제 유지해도 네이버페이 10,000원 증정 있어요

5월에 하면 6월에 주는 것 같습니다 

유심무료 배송비 무료니까 참고하세용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