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카푸네 인핸서 헤어토닉 두피 진정 스프레이120ml (19,6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 조회
- 목록
본문
머리 가려울때 좋다고 해서 써봤는데 가려움 잡혀요
백화점 팝업 매장도 있어서 신뢰 가네요.
탈모에 효과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
![]()
https://www.gsshop.com/prd/prd.gs?prdid=1105245783§id=1660624&lsectid=1660624&rank=3&lseq=405302
https://www.gsshop.com/prd/prd.gs?prdid=1105245783§id=1660624&lsectid=1660624&rank=3&lseq=405302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