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블랙야크 공용 워킹화 이지워크 (47,2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22213517_A0SQVG3pPw.jpg

 

작년에 백화점에서 샀는데 데일리로 쓰기 좋습니다.

메쉬소재라기 보다 니트 소재 같은 느낌이고 신고 벗기 편합니다.


바닥은 미끄럽지않고 짱짱합니다.

상단부에 구멍들이 있어 통기성 좋고 대신에 방수가 안되는게 좀 아쉬웠어요



https://www.gsshop.com/prd/prd.gs?prdid=111208457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