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K2 씨에르 남여공용 슬립온 플라이워크 워킹 트레킹화 54,640원/무료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16111047_1Ni49NLWBK.jpeg


 


 


플라이워크 라인입니다


 


하나 구매했는데 의외로 괜찮네요






아웃도어 신발답게 쿠셔닝도있고 밑창도 탄탄한 느낌입니다






일반 운동화보단 좀더 있는거 같고 K2라 그런지 미끄럼방지 기능이 확실히 잘되있네요 






어제 오늘 신고 다니는데 가볍고 편합니다






니트소재라 겨울엔 무리구요 요새 같은때나 여름이 신기 좋습니다






내구성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발 입구부분도 밴드가 야무지게 처리되있어서 쉽게 늘어나거나 하진 않을듯.






전 양말없인 못신어서 양말신고 신는데 정사이즈 저스트입니다






실물도 괜찮고 25년 제품이네요. 가격 괜찮은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95541896

 


 



 


정가는 119,000원이고 50%정도 할인 되는거 같네요


 


쿠폰받으셔야 54,640원이고  


 


사이즈는 230~280까지 나오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