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K2 남여공용 씬에어 라이트 구스다운 (139,260/배송비무료)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역시즌이라 패딩들 많이 풀렸네요


제 생각이지만 역시즌 아웃도어는 안타티카 트리니티 씬에어중에 하나 보심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르테도 예전엔 와이프 종종 사입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안사게 되고 씬에어는 가장 많이 입는옷이네요






야상 스타일로 막입기 무난해요 


경험상 역시즌이 빅스 핫딜 이럴때 사는게 일단은 가장 선택지가 넓구요 


비선호 색상은 시즌 가까워지면 더 싸지기도 합니다 


 


 


보통 블랙 다 팔리면 가격 추가로 할인 되거나 합니다 


이건 6~7년동안 아웃도어 패딩 구매하면서 생긴 노하우 ㅎ


씬에어는 라이트 이게 오리지날 기본인데 디자인이 가장 이쁜듯합니다  핏도 잘맞구요


기본은 디자인이 예나 지금이나 거의 같아요 


소재만 좀 달라지는거 같음 사이즈나 크기도 마찬가지구요 


 


 


씬에어 자체가 기본 오버핏인데 피팅감이 좋아서 정사이즈 추천 합니다


두께감이나 이런건 얇다는분도 계신데 야외활동 오래 하시는분은 추울수 있겠지만


일상적으로 한겨울에 맨투맨에 이거 입어도 크게 춥다고 생각해본적은 거의 없네요 


씬에어 기본은 항상 13만원선에 역시즌때 풀렸으니 참고하시구요






블랙 필요하신분은 지금 사시면 좋고 


솔직히 스노우 그레이? 이런건 나중에 백퍼 추가 할인 들어갑니다 이거도 참고하세요


 


 


 


 


 


20260507213702_zWwriML2me.jpeg


 


20260507213707_QvJckwt8il.jpeg


 


20260507213713_v2yn9tAqe7.jpeg


 


20260507213718_cq3GEiFaBc.jpeg


 


20260507213723_Ejfh4sVWPI.jpeg


 


 



https://item.gmarket.co.kr/Item?spm=gmktpc.searchlist.toporganictier.d0_0.2a167747DQkSYj&goodscode=4722990951&utparam-url={"x_object_id":"4722990951","x_object_type":"item","query":"kuw24541","pvid":"42af5192c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