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앤드지 봄 셔츠,니트,아우터,팬츠 등등 (다양/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 조회
- 목록
본문
![]()
![]()
![]()
엔드지 옷들 괜찮아서 가볍게 입기 괜찮습니다
드레스셔츠도 오프라인에서 잘 보이는옷인데 1.6만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니트나 슬렉스도 잘 입고있고 슬림핏이여도 테이퍼드가 가까운 느낌이라 입을때 무난합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2353920832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