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스케쳐스 남성 와이드핏 아치핏 오반 슬립인스 (78,510원/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 조회
- 목록
본문
발볼러분들 강추 합니다
군대 EEE 제일 넓은거 신어도 답답한 발볼러이고
이거 저번 뽐게 정보보고 산건데 아주 편하게 신고있어요
하나 더 살라고 기웃거리다 가격 올라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제가 구입했을때보다 좀더 저렴해졌네요
지난번 핫게시글갔던 글입니다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page=1&divpage=110&search_type=sub_memo&keyword=Ľ&no=675166
[G마켓]스케쳐스 와이드핏 아치핏 오반 슬립인스 82,210원/무료 - 뽐뿌:뽐뿌게시판
사실 커뮤니티나 주변에도 신발 추천 하기가 참힘든데,
발모양도 다르고 같은 회사라도 신발마다 다르고
일단 발볼 넓은분들은 편하게 신으실거같고 발볼 좁은분들은 또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다른 후기들 보면 발볼이 보통이거나 이하인분들은 반치수 내려도 좋을거 같다는 의견은 보이네요
슬립인스는 제가 3번째 신어보는데 처음 샀을때는 좀 헐렁 거리는 느낌은 있었고
이것도 발전했는지 두번째 구두스타일 세번째 이 제품의 경우는 의외로 꽉 잡아줘서 편합니다
지난번 그레이 블랙 고민하다 블랙 샀는데 이번엔 그레이 하나 더 사면서 공유합니다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709960289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