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삼성전자 S26 자급제 256GB 모델 적립체감 89만 (1,009,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3205927_PWzJfvfKaY.jpg

 

 

20260513205928_nvNFdLpuR0.jpg

 

아마 자급제 쿠X때보다 싼거같은데 일단 체감기준으론 제가보기에 역대가 같습니다


100만 9천원인데 스마일캐시 8만적립에 신세계 3만 줘서 약 89.9만원으로 90이 깨졌거든요 


개체 호불호나 스펙상 선호도가 차이가 있긴한데 그 모든걸 감안해도 


출시 2달차에 90아래면 싼거 맞습니다


꼭 멤버십 적립 2만정도 붙으니 저거까지 고려한다면 87만선이네요 


제가 스카나 지마삼카가 없어서 그런데 저거있으면 좀더 싸질겁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51738755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