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삼성전자 S26 자급제 256GB 모델 적립체감 89만 (1,009,0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목록
본문


아마 자급제 쿠X때보다 싼거같은데 일단 체감기준으론 제가보기에 역대가 같습니다
100만 9천원인데 스마일캐시 8만적립에 신세계 3만 줘서 약 89.9만원으로 90이 깨졌거든요
개체 호불호나 스펙상 선호도가 차이가 있긴한데 그 모든걸 감안해도
출시 2달차에 90아래면 싼거 맞습니다
꼭 멤버십 적립 2만정도 붙으니 저거까지 고려한다면 87만선이네요
제가 스카나 지마삼카가 없어서 그런데 저거있으면 좀더 싸질겁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651738755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