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대천김 재래김 20g 20봉 (25,500/무료)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 조회
- 목록
본문
![]()
쿠폰적용시 25,500원이고
특정카드 사용시 22,440원으로 체감가 내려갑니다
대략 봉당 1122원 정도가 되겠네요
뽐뻐들에게는 예전부터 가격의 심리적 저항선이 있지요
맥심커피 모카골드 봉당 100원
초코파이 개당 200원
쌀 10kg이나 연어 1kg 이라면 3만원 이런식으로요
이 선을 넘어가느냐 안넘어가느냐에 따라
구매욕구가 확 달라지는데
최근에는 전쟁도 터지고 달러도 춤을 추다보니
저런 경계선이 조금은 어느정도 이동을 했지요
전장김의 경우도 한봉에 천원이 경계선이었던 시절이 있었지만
요즘에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게 사실입니다
요즘기준 1봉에 1100원대면 괜춘한거 같습니다
물론 더 많이 구매한다면 체감가가 낮아질순있겠지만
이게 비닐포장했다해도 보관을 오래하거나 잘못하면
눅눅해질수도 있기때문에 너무 많은양을 한번에 주문하는건 또 별롭니다
이거 말고 깡통김이 더 맛있는데?
라고 하실지 모르겠네요
보통 김 파는게 전장김 도시락김 깡통김 이렇게 분류한다 치면
깡통김 맛있죠 곱창김에다가 보관도 잘되어서
참 좋죠 우리 엄마도 좋아합니다
비싸서 그렇지
도시락김의 경우도 포장 간편하고 자르는 불편함없어요
역시 전장김에 비해선 가격이 좀 있죠
전장김의 경우는 가성비는 좋지만 일일히 잘라줘야하고
한봉뜯고나면 다 먹거나 보관이 귀찮은게 있죠
취향껏 고르시면 될거 같습니다
20봉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https://link.gmarket.co.kr/S12IE9GdYS
10봉 딜도있습니다
아무래도 20봉보단 약간 봉당 가격이 올라가죠
재래김 말고도 약간 프리미엄 느낌나게 곱창김도 있습니다
https://link.gmarket.co.kr/cFMNqaPdYS
개인적으로 외국에 있는 외국인 친구들에게
김 선물을 주로 하는데
특히나 쌀밥 먹는 문화권에서 이 조미김을 참 좋아해요
요즘엔 보내주면 한끼에 이거 한봉 먹는다더군요
아이고 이 짠걸 한끼에 한봉을 먹으면
아이고 아무리 한국 김이 맛있어도
아이고 무턱대고 이 짠걸 그렇게 많이 먹으면
아이고 안돼 그러다
김값 올라가
https://link.gmarket.co.kr/HBYYJTGdYS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