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국내산 제철 갑오징어 500g (11,970/무료)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목록
본문

제철 갑오징어를 급냉한거고 횟감은 좀 애매하지만
숙회나 볶음으로 먹으면 쐬주도둑이 될듯합니다
아 그리고 요즘 냉동은 해동 잘하면 생물과 다름없다는 얘기는 어디까지나 전문장비로 하는 '급냉' 한정이고
녹은걸 집 냉장고에서 다시 얼리면 맛이 떨어지니 참고해주세요
https://m.gmarket.co.kr/vi/product/4575470975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