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고소한 구이용 오겹살 2kg (19,19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02093953_UGq299UTNe.jpg

 

 

20260602093948_qRrS5BZaYP.jpg

 

 

20260602093945_gpIiAXn3JG.jpg

 

100g당 950원대 나옵니다

수입 냉동 감안해도 후기 나쁘지 않고 양도 넉넉하게 오네요

놀러가서 구워먹거나 다같이 날잡고 고기파티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삽겹보다는 오겹이 껍데기때문에 쫄깃한감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습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189735494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