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21L (488,04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써본사람은 다시 안써본 시절로 돌아갈 수 없다는 제습기 입니다.


LG 제습기가 가격은 좀 있어도 소음이나 이동성, 제습효율 측면에서 고트인데


오브제컬렉션이 좀 저렴하게 나왔네요..


21리터라 거실 방 등 충분할 듯하고, 종료하고 자동바람 기능이나 살균도 좋아보입니다.


여름되서 제습기 가격 오르기 전 역시즌에 하나..

 

물론 엘지꺼말고 가성비로 캐리어나 위닉스도 충분합니다

 

 

20260408000459_bqwasHpNB2.jpg

 

 

20260408000505_KKWXJoV4xO.jpg

 

 

20260408000507_6s8uaGllu4.jpg

 

 

20260408000508_r3ZB6jMEap.jpg

 

 





http://www.11st.co.kr/products/8022315781/share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