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AMD 7800X3D+RX9070XT 16G+32GB+1TB 조립PC (2,449,590원 / 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몇 일전에 250만원대 견적과 같은데, 10만원정도 저렴하네요.

11페이로 구입하면 10만원 추가할인 됩니다. (kb국민, 신한)

 

11페이 등록 후 결제하는 건 간단해서 10만원 추가할인 받아서 230만원대로 구입하면 현재로서는 가성비 가장 좋아보입니다.

 

추가구입옵션으로 파워정도만 쿨러마스터로 업글해주시면 13,900원이 추가되지만 골드등급 파워로 올라가는거라 가장 좋은 선택으로 보여요.

 

보드, 케이스도 해주면 좋지만, 자꾸 붙이면 가격이 올라가죠.

 

20260205101401_DOwxhQShqN.jpg

 

바로구매 - 이어서 뜨는 작은 창에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클릭 이후 파워 - 쿨러마스터 (13,900원) 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혹시나 보드나 케이스도 업글을 희망하신다면

보드 : 아수스 b850m max gaming wifi (86,900원)

케이스 : 앱코 빅플로우 (56,900원)

 

정도 추천합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8419139225/share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